[왓처데일리] LG생활건강은 멀티 브랜드숍 ‘보떼’에서 판매되는 모든 LG브랜드를 20~30% 할인 받을 수 있는 ‘보떼 멤버스 데이’를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멀티 브랜드숍 ‘보떼’가 최근 1,123점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처음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이며, 이자녹스, 수려한, 보닌, 캐시캣 등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중고가 브랜드를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2010년 하반기부터 기존 브랜드숍인 뷰티플렉스를 ‘보떼(기존 뷰티플렉스)’로 발전시키며, 시판 화장품 사업을 ‘보떼’에 주력해왔다.
‘보떼’는 기존 뷰티플렉스의 장점인 매장 접근성과 상품 다양성은 그대로 살리면서, 각 상권 소비자 특수성에 맞는 인테리어로 매장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상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18일부터 4일 간 전국 보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더 보떼 클럽’ 회원이라면 기존 10%의 혜택에 20%를 더한 30%의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 보떼 클럽’ 회원은 가입비 3만원을 내면 누구나 즉시 가입 할 수 있는 유료회원이다. 가입과 동시에 3만점의 포인트가 부여되며, LG의 모든 브랜드를 기본 10% 할인가로 상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자녹스, 수려한 등 LG의 대표적인 시판 브랜드를 유래 없는 파격 할인가로 처음 선보이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