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처데일리] 유한양행이 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 `비콤씨 이브`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삐콤씨 이브는 기존 제품의 비타민B와 C에 여성 건강에 초점을 맞춘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을 더한 여성 멀티비타민으로 2004년 삐콤씨 에이스 이후 8년 만에 출시되는 삐콤씨 라인업의 새로운 브랜드다.
제품명에서 여성 영양제가 연상되듯 삐콤씨 이브는 여성에게 더욱 필요한 미네랄(철분,마그네슘 등)과 항산화 성분(코엔자임Q10,비타민C,E 등)을 보강했다.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군과 코엔자임Q10 그리고 비타민C, E의 피부 미용(기미.주근깨 완화)과 항산화 작용, 철분의 빈혈 예방 효과로 삐콤씨 이브는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에게 효과적인 영양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기존의 삐콤씨 제품군보다 여성에게 특화된 영양제 개발이 필요하다고 판단돼 삐콤씨 이브를 출품하게 됐다"며 "또한 시장에서 여성의 경제력 증가와 가족 내 구매 결정의 영향력 증대에 따라 약국 영양제 구입에 있어서도 여성 소비자의 구매율이 높은 점을 고려한 것도 삐콤씨 이브의 출시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삐콤씨 이브의 출시로 삐콤씨 제품군은 총 4종류로 늘어났으며, 출시 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