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처데일리]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이 지난달 28일 역삼동 한독약품 본사 20층 ‘한마루 카페’에서 엄마와 딸이 함께 예뻐지는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스컬트라 뷰티 클래스에는 피부 노화와 안티에이징 시술에 관심이 높은 엄마와 딸 20명이 참가해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핑 클리닉 이맹노 원장이 ‘엄마와 딸 모두가 알아야 하는 매끈 탱탱 동안 비밀’이란 주제로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콜라겐에 대한 잘못된 상식과 나이에 맞춘 콜라겐 관리법을 소개했으며, 참석자들과 평소 궁금했던 피부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핑 클리닉 이맹노 원장은 “얼굴에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하나둘씩 늘어나는 이유는 노화, 자외선 과다노출, 무리한 다이어트 등으로 점점 줄어드는 피부 속 콜라겐 때문”이라며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스컬트라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30대 딸은 “결혼하고 나서 엄마와 단 둘이 외출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함께 예뻐지는 강연도 듣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즐거웠다”며 “항상 안쓰러웠던 엄마의 깊은 팔자 주름을 내가 펴드릴 수는 없지만, 좀 더 천천히 생길 수 있도록 챙겨드려야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컬트라(Sculptra®)’는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감소된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해 피부가 자연스럽게 탄력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도록 돕는 신개념 주름 개선 시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