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처데일리] (주)린츠에서 공해와 오염물질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주는 황사전용 ‘블루 허브식초 샴푸’와 ‘블루 허브식초 바디클렌저’를 출시한다.
‘블루 허브식초 세정세트’는 서울대와 한국품질시험연구원으로부터 중금속10종, 세슘, 요오드, 황토 99.9%제거를 검증 받은 세정제로 라벤더, 티트리잎, 유칼립투스 등의 각종 허브 추출물들이 함유돼 있어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모발을 보호한다.
특히, 허브를 흑초와 함께 발효시킨 ‘순수 발효 허브초’가 함유, 염색과 파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식초가 갖는 살균작용과 우수한 세정력은 피부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하며, 식초의 유기산은 항산화와 피부탄력, 진정에 도움을 준다.
‘블루 허브식초 세정세트’는 pH5.0의 약산성 제품으로 pH 밸런스를 유지해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코코넛 오일 등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 활성제는 피부 자극을 줄여 풍성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피부에 수분막을 씌운 듯 보습효과를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켜주고 피지 조절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호호바 오일, 달맞이꽃 오일,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와 모발의 컨디셔닝을 향상시켜 준다.
상쾌한 허브향으로 지친 심신의 피로를 날려주는 ‘블루 허브식초 샴푸’와 ‘블루 허브식초 바디클렌저’는 모두 450ml에 1만8,000원이며 CJmall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