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처데일리]회사원 이지현(28세)의 여름철 패션 필수 아이템은 헤어웨어와 앵클부츠다. 헤어웨어를 입으면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 연출은 물론 헤어 볼륨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여기에 원피스와 앵클부츠를 함께 매치하면 여름철에도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패션에서는 계절의 경계가 허물어진 지 오래이다. 한, 두 계절 앞서 옷을 입는 건 더 이상 신기한 일이 아니며, 날씨가 덥더라도 예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면 그만이다. 특히 헤어웨어, 퍼(Fur), 부츠 등 한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만 여겨지던 제품들은 디자인은 물론 소재가 더욱 좋아지면서 이러한 현상은 매년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영원한 행운을 주는 브랜드 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많은 부분을 감수하고서라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하고자 한다” 며 “가을, 겨울철 패션 아이템으로만 인식되던 헤어웨어와 퍼, 부츠 등이 여름철에도 인기 있는 것은 바로 그 이유다” 라고 말했다.
여름에도 멋진 스타일 연출을 위한 이색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1. 여름철에도 볼륨&스타일 업, `헤어웨어’여름을 ‘노출의 계절’ 혹은 ‘자기 표현의 계절’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대부분의 여성들이 여름철에 자신만의 스타일 연출을 위해 많은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는데, 시원하면서도 여성의 불륨감과 스타일리시함을 살려줄 패션 아이템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헤어 스타일은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와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만큼, 여름철 스타일 연출 시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인데 ‘헤어웨어’를 입으면 볼륨감 있고 스타일리시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여름철에도 여성의 헤어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 줄 필수 아이템으로 간편하게 입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습기가 많은 여름 장마철에도 장시간 헤어 볼륨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여성을 가장 아름답게 보이도록 해주는 6인치 미학이 담긴 짧은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통풍성까지 고려하였기 때문에 한여름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한편 영원한 행운을 주는 헤어웨어 브랜드 씨크릿우먼에 따르면 30대-40대 고객 분석 결과 단아하고 세련되면서도 동안 이미지 연출까지 가능한 ‘씨크릿&휴’와 기품 있고 당당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 ‘설리번’ 제품이 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아이템이라고 한다.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를 입고 보다 아름답고 개성 있는 섬머룩을 연출하자.
2. 한 여름에도 ‘퍼 볼레로’한 겨울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자 여름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퍼(Fur). 하지만 이제는 여름 패션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 여름철 더운 날씨 때문에 퍼 코트를 입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베스트 형식의 미니 볼레로라면 더운 여름철에도 스타일 연출을 위해 입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데님 숏트 팬츠에 루즈하고 심플한 티셔츠와 퍼 미니 볼레로를 매치하면 독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이나 그레이 컬러 보다는 계절에 맞게 옐로우, 핑크 등 원색이나 파스텔 컬러로 의상에 포인트를 주면 더욱 돋보이는 섬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3. 여름철 핫 아이템 ‘부츠’이젠 부츠 또한 여름 시즌 주목 받는 핫 이슈 아이템이다. 미니 스커트나 숏 팬츠에 평범한 샌들이 아닌 부츠를 매치하면 다리가 훨씬 길고 날씬해 보일 수 있으며 거기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수 있다. 특히 여름 부츠는 겨울 부츠와는 달리 소재가 훨씬 가볍고 부드러우며 통기성도 좋아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매치할 수 있다. 워커나 앵클 부츠, 오픈 토 부츠 등은 이젠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 되었으며 자신의 룩 스타일에 따라 디자인과 소재, 컬러 등을 고려해서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4. 독특한 ‘레깅스’레깅스는 겨울철 보온&스타일 연출을 위한 패션 아이템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여름에도 스타일 및 개성 연출을 위해 많은 여성들이 즐겨 사용하는 패션 아이템이다. 특히 요즘에는 옐로우, 퍼플, 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 레깅스는 물론이고 다양한 패턴이나 소재로 디자인된 레깅스가 많아서 많은 여성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 한 여름에도 사용하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심플한 미니 원피스나 숏 팬츠에 화려한 컬러나 독특한 디자인의 레깅스를 함께 매치하여 올 여름 개성 있는 섬머룩을 연출해 보자.
글 사진: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김시은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