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처데일리] 메이블린은 이달 초 백만개 판매돌파를 이룬 ‘매그넘 마스카라’에 이어 탁월한 모공커버력을 자랑하는 신제품 `비비무스`를 20일 출시했다.
비비무스는 출시 후 진행된 테스트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모공지우개’ 라는 애칭을 얻었다.
메이블린의 홍보담당 박선옥 대리는 “비비무스처럼 가벼운 타입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은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다. 대다수 여성의 피부고민인 모공결점은 커버해주면서,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인 무스타입 비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품질로 메이블린에서 선보인다” 며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비비무스는 무스타입의 가벼운 입자들이 피부의 붉은기와 모공을 가려주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질감을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비비무스 구매 시 4개의 메이크업 전문가용 ‘지우개 스펀지’ 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지우개 스펀지’ 는 물로만 빨아도 위생적으로 재사용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말랑말랑 하면서 탄력 있는 고급 소재로 피부에 더욱 균일하게 밀착력을 높여주어 메이크업 효과를 배가시킨다.
기존에 무스타입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고자 했지만,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커버력 등 성능이 아쉬워 구매를 망설이던 여성들, 비비를 간편하게 쓰고 싶지만 크림 타입의 비비가 텁텁하고 번들거려 망설이던 여성들에게 이번 메이블린의 비비무스 출시 소식은 더없이 반가운 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